Monday 12 February 2018

Forex 공장 상인 데일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데일이고 저는 전업 상인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제 이름은 데일입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나는 무역에 열중했습니다. 나는 2007 년경에 시작했고 그 거래가 곧 내 열정이되었다. 나는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시작했다. 나는 지표들과 그들의 다른 설정들 사이에서 성배를 찾았다. 나는 이것이 성공적으로 성공적인 외환 상인이되는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매우 빨리 깨달을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 # 8220; 유레카! & # 8221; 나를위한 순간은 내가 대학에있을 때였 다. 나는 여름 휴가가 길었고, 25 킬로 정도의 무역 장부를 빌렸다. 그 중 하나는 시장 프로필에 관한 책이었습니다.


얼마간의 백 테스팅과 실제 거래를 한 후에, 나는 이것이 일을하는 올바른 방법이라는 것을 알았다! 성공적인 거래에 대한 지름길은 많지 않지만 일반적인 지표를 모두 버리고 간단한 가격 행동과 결합 된 마켓 프로파일에 중점을 두는 것이 학습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Market Profile은 매우 강력한 도구이며, 모든 거래 스타일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거래에 참여할 것을 강력하게 권장합니다. Market Profile과 간단한 가격 행동으로 이제는 시장을 움직이는 큰 기관 (은행, 자금 등)의 활동을 감지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시장에서 70 %의 정확성으로 일관되게 전환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Trader Dale 블로그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학습 과정을 크게 단축하려면 Trader Dale의 Pro Forex 과정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과정의 모든 구성원은 매일 매일 선택하고 거래하는 일일 거래 수준을 얻습니다. 그 intraday 수준으로, 우리는 불과 6 개월 만에 +1,000 pips의 이익을 냈습니다! 회원은 또한 나의 스윙 무역 수준, 광범위한 비디오 코스, 시장 프로필 표시기, 독특한 전문가 조언자 등등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귀하의 학습 과정을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Market Profile Trading Strategy 또는 Day Trading Course에 대한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시작 위치 & # 8230;


가장 먼저 무료 뉴스 레터를 구독하여 무료 시장 프로필 교육 과정 (구독 상자는 모든 페이지의 오른쪽에 있음)을 구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가장 최신의 최신 내용으로 업데이트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가입 한 후 아래에서 내가 선택한 수령 한 게시물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Ziggy 's Easy 20/20 방법으로 66-68 %의 공격률.


이것들을 거친 후에, 당신은 위에 쌓을 수있는 확고한 기반을 갖게 될 것입니다. 시간을내어 많은 정보가 제공되므로 서두르지 마십시오.


P. S & # 8211; 시장 프로필이 귀하를위한 거래 전략이라면 고급 시장 프로필 교육 과정과 회원 포럼을 확인하십시오.


& # 8220; 데일 (Dale)의 정확성은 사전에 길을 제시해주었습니다. 가능성은 매우 솔직하게 놀라운 것이 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이익을 얻은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받은 것을 깨닫기를 희망합니다. & # 8211; 나는 데일에게 감사하다는 것을 안다. 나는 항상 주식 인덱스를 거래하는 것이지만, 나는 항상 forex 거래에서 함정을 설정하는 방법을 찾으려고했지만 내게 일관성을 내가 찾던 방법을 찾지 못했다 내 자신의 방법이 있습니다. 데일은 내가 외환 시장을 보는 방식을 완전히 바꿔 놓았고 실제로 그의 스타일의 방법 / 이유 /시기 / 장소를 조사 할 시간과 노력을 투입하는 사람들에게 생명의 변화를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 nbsp; 충분히 감사 할 수는 없습니까? & # 8221;


페이스 북에서 나를 따라와.


트위터에 나를 따라와.


최근 거래.


볼륨 프로필로 트렌드 트레이드 마켓을하는 방법.


나는 오늘 USD / JPY에 긴 무역을했다. 이 거래는 Strong Rejection Setup을 기반으로 이루어졌습니다. 113.33의 나의 긴 수준이 제대로 테스트되기 전에, 가격은 레벨 이전에 2.5 pips가되어 8.5 pip 반응을 보였다. 질문.


오래된 거래 수준 거래.


나는이 거래를 꽤 오랫동안 EUR / USD로 가져갈 것을 고대하고 있었다. 나는 볼륨 축적 (빨간색 직사각형으로 표시)과 그 이후에 나온 강한 매도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판매자의 꽤 좋은 신호였다.


일일 레벨 해설 비디오 & # 8211; 무역 결과.


지난주에 저는 보통 프로 전용 Forex 코스 회원 전용 비디오를 제작했습니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내가 할 거래에 대해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 나는 또한 모든면의 논리를 설명했다.


누락 된 거래는 비즈니스의 일부입니다 (2017 년 11 월 15 일)


나는 오늘 두 가지 거래를했다. 나는 거의 4 명이 있었기 때문에 수치 스럽다. 그들 모두가 승자가 될 것입니다. 예 & # 8211; 가격이 수준에 도달하기 전에 가장 작은 비트를 돌리지 않았다면 될 것입니다. 그 종류.


ECB의 날.


오늘 유로화에 대한 ECB 금리 결정 = 큰 하루! 나의 계획은 EUR에 대해 매우 조심스럽고 금리 결정 이벤트 전에 만 EUR / USD를 교환해야했다. 오늘 거래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최신 기사.


볼륨 프로필 거래 전략 - 2017 년 11 월.


11 월이 끝났으니 이제 통계를 살펴보고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11 월 한 달 동안의 일중 거래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그럼 나는 스윙 거래에 들어갈 것이다. 네가 거래한다면.


어떤 통화 쌍이 거래되어야합니까?


많은 전문적이고 제도적인 거래자들이 하나 또는 두 개의 통화 또는 다른 거래 수단에만 집중한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소수의 악기에만 집중하는 이유는 이들 악기를 실제로 능숙하게 사용할 수있게하기 위해서입니다. 에이.


시장 단면도 무역 전략 - 2017 년 10 월 무역 개요.


10 월이 끝났으므로 월별 통계가 필요합니다. 시작하기 위해 우리는 10 월 한 달 동안의 일중 거래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스윙 거래 수준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학습에 관심이 있다면.


최신 비디오.


볼륨 프로파일 : 볼륨 누적 설정.


내가 좋아하는 볼륨 프로파일 설정.


볼륨 프로필 : 거부 거래 설정.


비디오는 내가 최근에 취한 실제 거래에서 간단하고 수익성있는 볼륨 프로파일 전략을 설명합니다.


볼륨 프로필 : 시작 거래 설정.


비디오는 우리 프로 트레이딩 코스 회원들과 가진 무역의 논리를 설명합니다.


일일 수준의 논평은 15.11.2017입니다.


15.11.2017 Trader Dale 저.


EUR / USD : 스윙 수준 논평 (2017 년 11 월)


9.11.2017 Trader Dale.


유용한 링크.


페이스 북에서 나를 따라와.


나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위험 공개.


선물 및 외환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초기 투자액 전부 또는 그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위험 자본은 사람들의 금융 안보 또는 생활 방식을 위태롭게하지 않으면 서 손실 될 수있는 돈입니다. 위험 자본 만 거래에 사용하고 충분한 위험 자본을 가진 사람 만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가상의 성과 공개.


가상 성능 결과에는 많은 고유 한 제한 사항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떤 계정이 보여지는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표현은 없습니다. 실제로 가상의 성과 결과와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실제로 달성 된 실제 결과 간에는 종종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설 성능 결과의 한계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뒤늦은 지혜의 도움으로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상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실제 거래의 재무 위험 영향을 완전히 설명 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 손실에도 불구하고 손실을 견디거나 특정 거래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능력은 실제 거래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중대한 요소입니다. 시장에 일반적으로 관련된 또는 가상의 성과 결과를 준비하는 데 완전히 설명 될 수없는 특정 거래 프로그램의 구현 및 거래 결과에 악영향을 미칠 수있는 모든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증언.


이 웹 사이트에 나오는 고객의 성명은 다른 고객이나 고객을 대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향후의 성과 또는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라이브 거래.


이 프리젠 테이션은 교육적인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표현 된 의견은 발표자의 의견입니다. 제시된 모든 거래는 살아있는 계정에서 거래되지 않으며 가설적인 것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Forex 무역 기사.


볼륨 프로필 거래 전략 - 2017 년 11 월.


11 월이 끝났으니 이제 통계를 살펴보고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11 월 한 달 동안의 일중 거래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그럼 나는 스윙 거래에 들어갈 것이다. 네가 거래한다면.


어떤 통화 쌍이 거래되어야합니까?


많은 전문적이고 제도적인 거래자들이 하나 또는 두 개의 통화 또는 다른 거래 수단에만 집중한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소수의 악기에만 집중하는 이유는 이들 악기를 실제로 능숙하게 사용할 수있게하기 위해서입니다. 에이.


시장 단면도 무역 전략 - 2017 년 10 월 무역 개요.


10 월이 끝났으므로 월별 통계가 필요합니다. 시작하기 위해 우리는 10 월 한 달 동안의 일중 거래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스윙 거래 수준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학습에 관심이 있다면.


입력 방법 & # 038; 내 무역 설정 관리 & # 8211; 상인 데일.


이 기사에서, 나는 당신이 당신의 거래에 사용할 규칙을 넣기 시작할 수 있도록 나의 레벨을 어떻게 교환하는지 정확하게 분석 할 것입니다. 일부 규칙은 약간의 연습이 필요하지만 아래의 세부 사항이이를 나타낼 것입니다.


시장 단면 무역 전략 - 2017 년 9 월 무역 개요.


안녕 얘들 아, 9 월이 끝났어. 그래서 월간 통계 시간이야. 일중 거래로 시작합시다 : INTRADAY TRADES 총 38 건의 거래가 있었는데 평균 약 하루에 2 건입니다. 24 번 승리했다.


고급 무역 관리 & # 8211; 당신의 하루 거래를 관리하는 방법.


안녕 얘들 아, 내 친구이자 위대한 상인 인 Ziggy는 회원 섹션에서 놀라운 기사를 썼으며, 그는 당신을 위해 자신의 작품을 게시하는 것에 동의 할 정도로 친절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좀 더 고급 기술을 다룹니다.


52traders를위한 면접 시험.


안녕 얘들 아, 최근 52traders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래리 윌리엄스 (Larry Williams) 나 안드레아 엉거 (Andrea Unger)와 같은 거래 전문가들과 인터뷰를 한 웹 사이트입니다. 며칠 전 나 자신도 마찬가지입니다. 70 분 인터뷰 I.


1 년 무역 분석 & # 8211; 일 무역 시장 단면도.


안녕 얘들 아, 2016 년 9 월 (정확히 1 년 전), Forex Factory Thread, Trader Dale Facebook 페이지 및 그 이후에 상인 데일 웹 사이트에서 내 거래 레벨을 게시하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시작한 이래로 나는 데이터를 수집하고있다.


시장 프로필 거래 전략 & # 8211; 2017 년 8 월 무역 정리.


안녕 얘들 아, 8 월 이제 끝났어 그리고 나는 그것이 무역하기 힘든 한달의 비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통계를 살펴 보겠습니다. INTRADAY TRADES 총 47 개의 거래가있었습니다. 27 명은 승자, 17 명은 패자입니다.


시장 개요 : 장기 스윙 트레이딩 분석.


안녕하세요, 이 교육 문서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시장을 분석하는 방법을 분석 할 것입니다. 나의 스윙 무역 수준은 항상 우리가 여기에서 다룰 정확한 분석에 기초합니다. & # 8217;


전체 거래 전략 : 볼륨 누적 전략.


나는 인터뷰에서 내가 최근에 한 일이었고, 나의 완전한 거래 전략을위한 틀을 제공하라는 요청을 받았다. 나는이 글에이 모든 것을 집어 넣기로 결정했다. 볼륨 누적 전략이 전략의 핵심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위트 스폿 찾기 & # 8211; Ziggy.


안녕 얘들 아, 내 친구와 뛰어난 상인지기 또 다른 위대한 기사를 썼습니다. 그것은 최고의 PT / SL을 찾는 것입니다. 그는 그것을 나의 프로 Forex 과정 공개 토론으로 간행했다 그러나 나는 너가 또한 그것을 독서에서 거대하게 혜탁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장 프로필 웹 세미나.


안녕 얘들 아! 이 웨비나에서는 매일 매일 내 거래에서 사용하는 세 가지 시장 프로필 설정을 비롯한 내 거래 전략을 제시했습니다. 당신이있는 경우.


2017 년 7 월 통계.


안녕 얘들 아! 7 월은 나의 PRO FOREX 코스의 세 번째 달이었습니다. INTRADAY TRADES 7 월에는 34 개의 일중 거래가있었습니다. 19 가득액, 7 가득 차있는 손실 및.


7 + 1 Essentials에서 수익성 높은 거래로.


무엇이 상인을 수익성있게 만드는가? 좋은 전략? 성배 전략?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물론 훌륭한 전략이지만 여전히 좋은 전략을 갖고 실패하는 많은 상인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좋은 전략이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바쁜 사람이라면 어떻게 거래합니까?


& # 8220; 안녕하세요, 저는 평일 수준을 바꾸고 싶지만 풀 타임 일을합니다. 한정된 시간과 인터넷에 대한 액세스로 레벨을 교환 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 # 8221; 이것은 제가받는 가장 빈번한 질문입니다.


6 월 통계 & # 8211; 코스의 두 번째 달.


안녕 얘들 아! 6 월 & # 8211; 나의 프로 Forex 무역 과정의 두번째 달은 다만 끝나고 나는 나의 무역이 어떻게 갔는지 당신에게 말하고 싶으면. INTRADAY TRADES 내 표준 10/12 방법 (중립 SL 관리 접근법 사용)을 사용합니다.


통계 5 월 & # 8211; 코스의 첫 달.


안녕 얘들 아, 2017 년 5 월은 나의 Trader Dale & Pros Forex 코스를 운영 한 첫 달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너무 잘되어서 코스의 멤버가 된 첫 번째 남자들은 매우 좋았 기 때문에 정말로 기쁩니다.


외환 브로커 추천.


여보세요 나의 친구, 나는 적당한 Forex 중개인을 선택할 것을 요청하는 메시지의 짐을 받았습니다. 나는 당신의 거래에서 올바른 중개인을 선택하는 것이 CRUCIAL이라고 믿습니다. 나쁜 브로커에서 좋은 브로커로 전환하는 것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SL / PT 최적 화 & # 8211; Ziggy.


나는 최적화의 위험성을 알고있을 때이 점을 간단히 설명하기를 꺼리고 있으며 모든 경고에도 불구하고 일부 사람들은 항상 최적화를 시도 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렇게하는 것에 대해 정말로 조심할 것입니다.


페이스 북에서 나를 따라와.


트위터에 나를 따라와.


유용한 링크.


페이스 북에서 나를 따라와.


나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위험 공개.


선물 및 외환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초기 투자액 전부 또는 그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위험 자본은 사람들의 금융 안보 또는 생활 방식을 위태롭게하지 않으면 서 손실 될 수있는 돈입니다. 위험 자본 만 거래에 사용하고 충분한 위험 자본을 가진 사람 만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가상의 성과 공개.


가상 성능 결과에는 많은 고유 한 제한 사항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떤 계정이 보여지는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표현은 없습니다. 실제로 가상의 성과 결과와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실제로 달성 된 실제 결과 간에는 종종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설 성능 결과의 한계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뒤늦은 지혜의 도움으로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상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실제 거래의 재무 위험 영향을 완전히 설명 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 손실에도 불구하고 손실을 견디거나 특정 거래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능력은 실제 거래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중대한 요소입니다. 시장에 일반적으로 관련된 또는 가상의 성과 결과를 준비하는 데 완전히 설명 될 수없는 특정 거래 프로그램의 구현 및 거래 결과에 악영향을 미칠 수있는 모든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증언.


이 웹 사이트에 나오는 고객의 성명은 다른 고객이나 고객을 대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향후의 성과 또는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라이브 거래.


이 프리젠 테이션은 교육적인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표현 된 의견은 발표자의 의견입니다. 제시된 모든 거래는 살아있는 계정에서 거래되지 않으며 가설적인 것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Trader-Dale (Dale) 검토 방문 사이트.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Trader-Dale (Dale)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Trader-Dale (Dale) 프로필은 Trader Dale, 2017 년 5 월 23 일에 제공됩니다.


내 사이트에서 기사, 비디오 또는 내 최근 거래에 대한 논평과 같은 많은 교육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공유 할 의견이나 아이디어가 있거나 질문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저에게 연락하기를 주저하지 마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Dale은 진정으로 정직하고 관대 한 상인으로서 다른 사람들에 비해 적은 비용으로 그의 통찰력을 기꺼이 나누고 있습니다. 저는 이미 자신의 코스에서 볼륨을 기준으로 처음부터 몇 달 간의 거래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확실히 그를 추천합니다 :)


내가 아는 최고의 상인 중 한 명이 먼저 돈을 벌기 시작했고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


실제 리뷰는 별 0 개입니다. 모든 사람들이이 서비스와 멀리 떨어져 있기를 권한다. 가능한 한.


데일 (Dale)은 금융 파생 상품 인증을 받았으며, 라이센스 포트폴리오 및 투자 매니저를 주장했다. 그러나 그의 주장에 대한 증거를 제시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그는 정보가 너무 개인적인 이유로 근거를 단호히 거부했다. 예비 학생은 교육자의 자격이 의도적으로 위조 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권리가 있습니다.


그는 포트폴리오 매니저로 어떤 회사 명을 운영 하느냐고 묻자 변명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관의 마지막 손톱은 Dale과 그의 추천 브로커 사이에 가능한 IB 계약의 존재를 공개하는 것을 거부했기 때문에 엄청난 이해 상충을 의미합니다.


결코, 나는 결코 어떤 & 교육에 가입하지 않는다. 이러한 문제에 대해 투명하지 않은 경우


나는 쓸모없고 쓸모없는 충고로 가득 찬 많은 웹 페이지를 만났다. 그러나 Dales 웹 페이지를 만났을 때 나는 그가 모든 거래를 설명하고 거래에서 당신을 지원하려고한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저는 2016 년 9 월 말부터 데일 스 (Dales) 레벨과 거래를했기 때문에 운이 좋았습니다. 결과가 훌륭하다고 말할 필요가 있습니다. 내 자신의 거래 스타일은 지표가 없으며 특히 가치 가격과 높은 성공 확률이있는 차트에서 위치를 찾는 Dale의 접근 방식을 좋아합니다. 분명히 모든 무역이 성공한 것은 아니지만 지난 10 개월 동안 70 %를 초과하는 파업 률을 보였고 지금까지 매월 이익을 달성했습니다.


Trader Dale의 서비스는 매우 독특하고, 내가 만났을 때 가장 좋았으며 거래 계획을 엄격하게 준수하면 월 단위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요점은 사실 아주 간단합니다. 당신은 큰 기관이 자신의 직책을 방어하기 위해 거래 할 가능성이있는 곳을 거래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그래서 가장자리가 분명합니다 ...


Dale은 매일 거래에 대한 외환 거래, TP 및 SL 거래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일일 비디오 설명과 거래 거래를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선택했기 때문에 무언가를 맹목적으로 따르지는 않지만 그 방법에 대해서도 배우게됩니다. 그는 ID 거래를 위해 SL과 PT를 수정 했으므로 쉽게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는 또한 무역 관련 마이크로 매니지먼트에 대해 논평을하고 있으며, 영향력있는 뉴스를 앞두고 경고하며 포럼에서 질문에 답변합니다. 또한이 서비스에는 Forex 거래 과정이 포함되어있어 거래 시스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설명합니다.


그는 ForexFactory 포럼에서 여러 달 동안 자신의 레벨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운이 좋아서 다가오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접근 방식이 유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고 포럼의 역사를 살펴보면 자신의 레벨을 확인하고 수익이 어떻게 자신에게 돌아 갔는지 확인할 수있었습니다 ... 모든 ID 레벨은 고정 된 TP 및 SL과 명확한 규칙으로 미리 제공되므로 매우 투명합니다.


마지막으로 트레이딩 미리 정의 된 레벨은 거래의 아주 편한 방법입니다. 잠재적 인 거래에 대한 기대가있는 곳에서만 화면 앞에 앉아 있어야하기 때문에 (레벨에서 10 pips의 알림을받습니다)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으면 머물러 야합니다 경고하지만 다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 바쁘다면, 레벨에서 거래를하고 레드 뉴스 등을 피하는 EA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볼륨 프로파일, 가격 및 공급과 수요 분석을 가격 매매와 결합시키는 것은 매우 독특한 접근 방식이며, 나는 그것의 일부가 될 수있어서 고마워.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를 거래하는 것은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뉴스 무역 저격 리뷰.


뉴스 무역 저격수 membershipip는 다음과 같은 고품질 서비스의 조합을 제공하기 위해 뉴스 뉴스 이벤트를 전문으로하는 우수한 자격을 갖춘 전문 상인 팀이 개발합니다 : 라이브 거래실 (라이브 거래가 이루어지는 월 평균 35 개의 웹 세미나가 있음) 모든 경험의 상인에게 적합한 교육 훈련과 함께) 트레이딩 룸을 완벽하게 보완하는 자동 스파이크 트레이딩 도구. 이 도구가 없으면 스파이크 거래에 들어가고 나가는 것이 거의 인간적으로 불가능합니다. & # 8230;


»»News Trade Sniper Reviews에 대해 계속 읽으십시오.


Forex Income Maximizer Reviews.


무거운 무게 전사 전사는 새로운 forex 무역 교육 포장으로오고있다. 라이브 트레이딩 교육과 거래 신호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톰 Strignano는 forex 조련사로 그의 명망을 천천히 쌓아 올리고있다. 그는 성공적인 학생 그룹을 양성하기 시작했으며 이는 풀 타임 트레이너로서의 경력을 쌓는 데 도움이됩니다.


내가 정확하게 기억한다면, 그의 이전 제품은 외환 전자 책 또는 외환 신호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 그는 둘 다 통합하고 있습니다. 전체 교육 패키지는 Forex Income Maximizer를 호출합니다.


»»Forex Income Maximizer Reviews에 대해 계속 읽으십시오.


Forex Income Engine Trade 경고 소프트웨어 리뷰.


Forex 소득 엔진 무역 경고 소프트웨어는 또한 짧은 빠른 버스트 소득에 전적으로 초점을 맞추고 forex 거래 과정입니다. 그것은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고 시장 real /에서 빠져 나올 필요가있는 personnels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거래는 빠릅니다 분노한 (자주). 그의 모든 제품 중이 코스는 회원 수와 추종자가 가장 많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대부분은 나를 포함하여 거래 경고 소프트웨어를 원합니다. 예. 2 년 전에 그것을 구입했습니다. 하루에 많은 거래가 있기 때문에 무역 경보 소프트웨어를 갖는 것이 너무 의미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걸 놓치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에게 돈을 무료입니다.


»»Forex 소득 엔진 무역 경보 소프트웨어 리뷰에 대해 계속 읽으십시오.


자동 무역 퓨전 리뷰.


최근에 시작되는 외환 거래 소프트웨어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하루에 거의 1 회의 새로운 출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발자가 직접 관심을 갖게 된 것은 사실입니다. 배경 및 명성을 가진 개발자.


Auto Trade Fusion의 개발자 인 Graham Turner는 유럽에서 가장 큰 무역 회사 중 하나 인 기관 투자자입니다. (편집 : 내 무역 협동자는 그가 스위스에서 일하고 있었고, 재정적 인 장소에서 그 후 은퇴했다)


그런 경험 많고 강력한 배경 때문에 저는 더 이상 보지 못했습니다. 이제 Auto Trade Fusion을 확대 해 보시고 귀하와 저에게 제공해야 할 부분을 살펴보십시오.


»»Auto Trade Fusion Reviews에 대해 계속 읽으십시오.


러스 혼 Forex 마스터 방법 리뷰.


Russ Horn은 아마 우리에게 그의 최고의 외환 거래 시스템 중 하나를주는 그의 두 번째 외환 거래 제품으로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외환 거래 코스입니다. 그것은 외환 마스터 Method. His 첫 번째 외환 시스템 호출 외환 반란이었다.


흥미롭게도 그는 자신의 개인 거래 시스템을 Forex Master Method에 포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네, 그는 적극적인 외환 거래자이며 지난 10 년 동안이 거래 시스템을 사용했습니다. 그의 큰 목표입니다. Russ Horn은 소수의 학생들이 외환 커뮤니티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가장 수익이 많은 거래자가되기를 원합니다. 남자는 큰 목표입니다.


단 750 명의 학생. 750 거래자 Forex 마스터 방법에 자신의 손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각 사본에는 거래 시스템을위한 완벽한 교육 자료 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료는 매뉴얼, DVD, 소프트웨어, 라이브 웨비나 및 전쟁실 액세스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모든 교육 자료는 실제 사본에 있습니다.


»»Russ Horn Forex Master Method Reviews에 관해 계속 읽으십시오.


포트폴리오 예언자 리뷰.


Portfolio Prophet은 시장과 함께 움직이며 입출력이 발생해야하는시기를 식별하여 더 높은 수익을 올리고 손실 잠재력을 완화하려는 확률을 높이기 때문에 "구매 및 보유"의 잘못된 관행에 대한 해답입니다. Porfolio Prophet>


상승 추세이고 거래에 적합한 특정 ETF의 새롭게 떠오르는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검색합니다.


투자 목표에 따라 적절한 비율로 상인을 끌어 들이고 추세가 만료되고 종료 시간이 경과 한 경우 신속하게 경고합니다. 투자 포트폴리오는 더 이상 시장 충돌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가 상인에게 따라서 시장에 나가면 약간의 손실 만 발생합니다.


»»포트폴리오 예언자 리뷰에 대해 계속 읽으십시오.


붙여 넣기 Pips 리뷰를 복사하십시오.


또한, 일부 신호 소프트웨어는 소프트웨어를 작동하는 풀 타임 상인이 있습니다. 이것은 신호가 실제 외환 거래자로부터 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전 프로그래밍 된 외환 거래 시스템의 단점과 달리, 인간은 다른 시장 상황을 분석하고 그의 거래 경험을 적용합니다.


따라서 신호 소프트웨어 뒤에 풀 타임 인간 상인을 갖는 매력은 더욱 커졌습니다. 오늘, 나는 곧 또 다른 잠재적 인 외환 신호 소프트웨어를 소개 할 예정입니다. Copy Paste Pips-이 신호 소프트웨어는 Copy Paste Pips로 지칭됩니다. 개발자 Robert Colmer는 풀 타임 외환 거래자입니다.


»»계속해서 Copy Paste Pips Reviews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스텔스 Forex 신호 리뷰.


Stealth Forex Signals는 진정한 외환 거래자들에 의해 완전히 관리되는 새로운 신호 거래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그룹의 거래자 뒤에있는 지도자는 몇 년 동안 통화 시장을 거래해온 수백만 달러 상인입니다. 2 백만 달러 매년.


Stealth Forex Signals 소프트웨어를 시작하기 전에 그는 거래 커뮤니티의 자원 봉사자 몇 명을 데리고 테스트했습니다. 결과 격려하기. 지난 몇 개월 동안 수만 달러를 끌어들이는 사람들이 있었기 때문에 결과는 고무적이었습니다. 물론이 상인은 스텔스 Forex Signals 소프트웨어를 거래하기 위해 큰 직책을 사용했을 것입니다.


Afterall, 그들은 그 뒤에있는 개발자를 알고 신뢰합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기대를 관리해야하며, 태초에 그런 종류의 횡재는 힘이라고 기대하지 않아야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거래 신호 또는 다른 신호로 스텔스 Forex Signal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서비스. 또한 Clickbank 60 일 환불 정책의 적용을받습니다.


»»Stealth Forex Signals Reviews에 대해 계속 읽으십시오.


Forex SAS Robot Reviews.


나는이 Forex SAS 로봇에서 내 친구들로부터 많은 편지를 받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여기에 처음 나열하고 싶다. 이 Forex SAS 로봇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게되면 곧 리뷰를 드리겠습니다.


»»Forex SAS Robot Reviews에 대해 계속 읽으십시오.


10KTo1mm 트레이딩 포뮬러 코스 리뷰.


이제 10kto1mm 거래 공식은 매우 평판 좋은 트레이너가 실시한 아주 좋은 거래 과정입니다. 일주일 전에 검토 했어야 할 코스. 일주일 만에 폐쇄 됐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헨리 리우 (Henry Liu)는 진짜 & # 8221; 그의 10KTo1mm 코스 가입자 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그는 모든 학생들에게 최우선적인 지원을하고 싶습니다. 글쎄, 나는 방금이 화요일부터 며칠 동안 그의 과정이 다시 일시적으로 열릴 것이라고 말했다.


»»10KTo1mm 트레이딩 포뮬러 코스 리뷰를 계속 읽으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